[9/22~] 핀에어(Finnair)의 로컬히어로 차두리와 퀴즈 이벤트


원월드 소속의 항공사 핀에어(Finnair)에서 새롭게 리뉴얼을 진행하면서, 로컬히어로로 차두리를 선택했다. 한국에서의 인지도는 축구로 인해서 워낙 탄탄하기도 했지만, '간때문이야~'로 한번에 CF스타로도 이름을 올린 선수라 이제는 뭐 익숙하지 않은 사람이 없을 정도. 어쨌든, 인지도 있는 모델을 기용함으로써 이미지를 상승시키는 효과는 꽤 좋다고 생각한다. 개인적으로도 재작년에 유럽을 가면서 핀에어를 한번 이용한 적이 있었는데, 꽤 만족스러운 항공사였다. 나중에 북유럽 여행을 하게 될 때, 가격만 맞으면 또 이용하고 싶은 항공사 중 하나.



한국 뿐만 아니라 싱가폴, 독일, 중국, 홍콩 등 각 지역마다 로컬히어로를 선정해서 홍보하고 있다. 의외로 태국이나 싱가폴, 홍콩 등에서도 핀에어 광고를 많이 볼 수 있는 걸 보면 의외로 각 나라별로 광고를 많이 하는 항공사이다. 어쨌든 좋은 경험이 있는 항공사이니만큼 반갑기도 하고. 로컬 히어로 외에도 앵그리버드 등을 이용해서 꽤 재미있는 프로모션들을 진행하고 있다.



차두리선수는 지금 셀틱에서 활약하고 있는데, 마지막은 조금 더 좋은 클럽에서 활약했으면 하는 작은 바람이 있다. 뭐, 그건 두고봐야 하는 일이기는 하겠지만. 그나저나 언제쯤 다시 유럽에 갈 일이 있을지 모르겠다. 마지막으로 유럽에 간 게 재작년 겨울쯤인 것 같은데..;; 일정도 그렇고 비용도 그렇고, 당분간 유럽 여행은 왠지 먼 나라 이야기처럼 느껴진다.



그리고 9/23일부터 블로그에서 퀴즈 이벤트가 진행 되는데 한번 참여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싶다. 꾸준히 퀴즈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인데, 소소한 경품들이 많을 예정이다.
 


 


이 블로그의 글에는 제휴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The links in this blog include affiliate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