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피디아 할인코드 7% - 10월, 11월, 12월 & 베트남 여행 호텔 예약 쿠폰 적용 방법 (다낭, 나트랑 등)

익스피디아 할인코드 7% - 10월, 11월, 12월 & 베트남 여행 호텔 예약 쿠폰 적용 방법 (다낭, 나트랑 등)

 

익스피디아의 경우에는 호텔 검색 화면에서 바로 '쿠폰 적용 대상' 이라고 안내가 나오기 때문에, 어떤 호텔을 예약했을 때 더 할인을 받을 수 있을지 알 수 있다. 일부 메이저 호텔 체인(메리어트, IHG, 힐튼 등)을 제외하면, 대부분의 호텔에 쿠폰이 적용되기 때문에, 베트남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익스피디아의 할인코드를 이용해서 예약을 하는 것도 방법이다. 하노이, 호치민, 다낭, 나트랑 등 대부분의 지역에 메이저 호텔들보다 로컬 브랜드의 호텔들이 더 많기 때문이다.

 

개인적으로도 베트남 여행을 갈 때에는 할인코드를 사용해서 예약을 많이 했는데, 아무래도 적립되는 것보다는 즉시 할인이 되는 것이 이득인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또한 빈펄과 같은 현지 체인 호텔들도 쿠폰 적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쿠폰으로 예약하는 것이 이득이다. 아무래도 베트남 호텔들이 상대적으로 한국보다 많이 저렴하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박수가 많고 좋은 곳에 머문다면 생각보다 할인율이 높기 때문이다.

 

익스피디아 10월, 11월, 12월 할인코드는 아래와 같으며, 전용링크를 통해야만 할인코드가 적용된다. 내년 3월까지 겨울 여행 기간에 적용을 할 수 있는 할인코드다.

 

익스피디아 7% 할인코드: EXP7

예약기간: 2023년 12월 31일 까지

투숙기간: 2024년 03월 31일 까지

 

▼▼▼▼

익스피디아 호텔 예약 전용 쿠폰 링크 [바로가기]

 

호텔 예약 | 익스피디아 (Expedia)

이용 약관 : *명시된 여행 기간 동안 2인실 기준 세금 및 수수료 포함 호텔 단독 요금입니다.  예시된 요금은 이용 가능 여부에 따라 변경됩니다. 요금은 2인실 기준 1박당 세금 및 수수료 포함 가

www.expedia.co.kr

*위 링크를 클릭해야만 할인코드의 적용이 가능합니다.


전용링크를 클릭하면 하단에 위와 같이 '전세계 호텔 7% 할인 쿠폰'이라는 내용과 함께 쿠폰코드가 나온다. 위 메세지가 나와야 정상적으로 전용링크로 접속이 된 것이고, 메세지가 나오지 않는다면 전용링크가 제대로 적용이 되지 않은 것이다. 다만, 모바일 페이지나 앱과 같이 표시에 예외가 있기는 하다.

 

원하는 지역과 날짜를 입력하고 검색하면 아래와 같이 검색결과가 뜬다. 예시에서는 다낭 11월 18일 ~ 22일로 검색했다.

 

위 검색결과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익스피디아 할인코드가 적용 가능한 곳은 '쿠폰 적용 대상'이라고 뜬다. 일부 체인 호텔을 제외하면 거의 대부분의 호텔에 할인코드 적용이 가능한 것을 알 수 있다. 추가적으로 전액환불이 가능한 예약인지도 확인이 가능해서 편리하다. 일반적으로 다낭 시내에 있는 호텔이 저렴하고, 다낭 시내 남쪽으로 리조트들이 이어져 있는데 리조트들의 가격대는 다낭 시내보다 높다. 이 리조트들은 대부분 큰 수영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휴양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많이 묵는다.

 

또한, 가격만 보고 예약할 수는 없는 만큼, 지도로 위치를 확인하는 것도 좋다. 지도에서도 가격별로 호텔을 볼 수 있는데, 지도에 표시되는 호텔을 줄이려면 필터를 이용해서 원하는 조건들을 넣으면 된다. 가장 추천하는 것은 평점 8점 이상 필터이고, 그 외에 원하는 성급 및 환불가능 여부 등으로 설정하면 된다. 지도에서도 위에 보이는 것처럼 '쿠폰 적용 대상'여부를 확인 가능하다.

 

예약은 원하는 객실타입(정원뷰, 수영장뷰, 바다뷰 등)을 선택한 뒤에 진행하면 된다. 보통 호텔에서는 환불 불가 요금이 가장 저렴한 건 당연하지만, 혹시라도 여행이 취소될 수 있거나 변경될 가능성이 있다면 꼭 취소가능 요금으로 해야 한다. 호텔 예약사이트에서 예약할 경우, 환불 불가 요금은 날짜 변경은 해주는 경우가 종종 있지만 환불은 특별한 일이 아닌 이상은 어렵다고 봐야 한다.

 

또한, 요즘은 대부부 세금과 수수료까지 모두 포함해서 가격을 안내해 주기 때문에, 과거처럼 요금 확인을 위해서 최종화면까지 갈 필요가 없다는 것은 나름 장점이다.

 

최종적으로 결제 화면에서 오른쪽의 '요금 세부 정보' 를 보면 왼쪽 위 사진과 같이 쿠폰, 크레딧 또는 프로모션 코드 사용이라는 항목이 있다. 이 곳에서 할인코드 EXP7 을 입력하면, 오른쪽 사진과 같이 7% 할인이 적용된다. 덕분에 1,264,796원이던 호텔이 1,180,796원으로 저렴해졌다.

 

꼭 베트남 여행이 아니더라도, 일본이나 다른 전세계 어느나라를 여행할 때에도 해당 쿠폰의 적용이 가능하므로 필요하다면 익스피디아 할인코드로 할인을 받는 것을 추천한다.

 

▼▼▼▼

익스피디아 호텔 예약 전용 쿠폰 링크 [바로가기]


이 블로그의 글에는 제휴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The links in this blog include affiliate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