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홍콩에서 꼭 가봐야 할 후식집, 허유산~




홍콩에 가면 꼭 후식을 먹으러 들린다는 바로 그 허유산입니다. 저번에 왔을때도 들렸었지만, 그 맛을 잊지 못해서 자꾸만 오게되는 그런 매력이 있는 가게라고 할 수 있지요. 디저트의 가격도 착한 편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후식을 즐기기 위해서 방문할만한 곳입니다. 이번에 갔던 허유산은 몽콕에 있는 허유산 몽콕점이었습니다.


침사추이에 있는 것보다 훨씬 규모가 크고 넓네요 ^^... 1층 뿐만 아니라 2층까지 있는 크기. 일단 앉으니 바로 주문을 받을 준비를 합니다.


기본적으로 시킨것은 망고푸딩이었습니다. 허유산에 올때마다 이 망고푸딩을 시키지 않으면 너무 허전하다고 해야 하려나.. 거의 그정도 포스를 가지고 있는 후식이니까요 ^^.


뭘 더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사진에 보이는 푸딩 중 하나를 골랐습니다. 물론, 보이는 것만으로는 굉장히 맛있을 것 같네요.



망고푸딩과..코코넛샤베트..그리고 망고까지.. 푸짐하게 나오는 망고푸딩이지만.. 숟가락으로 몇번 떠먹다보면 어느새 다 사라지고 없습니다. 홍콩에 다시 가고싶은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이 망고푸딩입니다. 한국에서 망고 푸딩을 몇번 먹어봤지만, 이 맛도 안날뿐더러 가격도 너무 쎄서 ㅠㅠ..흑.. 글을 작성하면서도 또 먹고싶어지네요.


허니듀 멜론과 크렌베리가 섞여있는 푸딩.. 달콤했는데 의외로 맛있었습니다 ^^.. 물론 망고푸딩만큼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후다닥~ 먹어버릴정도의 맛이랄까요 ^^... 다음번에 또 허유산에 오고싶게 하는 음식이 자꾸만 늘어갑니다-



이 블로그의 글에는 제휴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The links in this blog include affiliate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