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 싸게 하는 철도여행 - KORAIL 영(YOUNG)티켓 할인~


KORAIL에서 08년 12월 22일부터 09년 2월 27일(승차기준)까지 25%할인을 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미 내려간 사람들도 많지만, 특히 방학기간을 이용해서 집에 내려가려는 학생들에게는 가장 유용한 할인행사가 아닐까 싶네요. 물론, 모두 가능한건 아니고 만24세 이하의 청소년만 가능합니다. 그렇기에 제가 대학생들을 언급한 것이지요. 여름에 하는 내일로 티켓(전국 일주 티켓)도 나이 제한이 있더니, 영 티켓도 마찬가지네요. 다소 아쉽지만, 어쨌든 해당하는 사람들에게는 더할나위없이 좋은 할인혜택이 아닐까 싶네요.


KORAIL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영(YOUNG)티켓 할인행사 내용입니다. 설 연휴기간(1/23 ~ 28)일과 토/일요일을 제외한 모든 기차편에서 25%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거기다가 홈티켓으로 발권을 하게되면 2%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총 27%의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되는 것이죠. KTX뿐만 아니라 무궁화호, 새마을호에도 할인은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KORAIL홈페이지에서 할인상품을 선택하면 영티켓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할인상품을 선택한 뒤에, 특별할인 티켓을 선택하면, YOUNG 티켓이라는 항목이 나옵니다. 이 항목을 클릭하면 이미지의 아래부분과 같이 25%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을 할 수 있는 내용이 뜹니다. ^^. 이 할인은 만 24세 이하만 적용되기 때문에 혹시라도 실수로 이 티켓으로 구입을 하시는 분은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

매번 이렇게 학생들을 배려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나오는 것도 좋지만, 만 24세를 훌쩍 넘긴 저는 가끔 이런 곳에서 우울함을 느끼곤 합니다. 하지만, 해당되는 사람들에게는 버스를 타고가는 것보다 빠르고 편하게 갈 수 있는 방법이 되기도 하겠네요^^. 필요하신 분이라면 꼭 이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최저가 항공권 및 호텔]
     [마일리지 팁]
     [여행팁 A-Z]
     [비범한 여행팁]
     [국가별 여행팁]

김치군의 내 여행은 여전히 ~ing - http://www.kimchi39.com




이 블로그의 글에는 제휴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The links in this blog include affiliate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