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여행 #56 - 빙글빙글 돌면서 내려오는 눈썰매장, 휘슬러 블랙콤 튜브파크~


휘슬러의 곤돌라는 시즌에 따라서 다르지만 해가지는 3~4시 쯤에 운행을 중단한다. 그렇기 때문에 가장 늦은 시간에 정상에서부터 내려오는 것이 아닌 이상은 할 일이 그렇게 많지만은 않은데, 저녁에 할 수 있는 액티비티가 있으니.. 바로 튜브파크에서 튜브를 타고 즐기는 눈썰매이다. 지극히 단순한 놀이이기는 하지만, 타면서 느껴지는 재미는 의외로 쏠쏠한 편.


튜브파크는 저녁 8시까지 열기 때문에 휘슬러에서 스키나 보드를 타다가 내려와서 저녁을 먹고, 천천히 놀러가기에도 괜찮은 곳이다. 가격은 1시간에 $16, 2시간에 $23. 블랙콤 콘돌라를 타고 튜브파크 입구에서 내려서도 튜브파크까지는 꽤 걸어서 올라가야 한다.


입구로 가는 길에는 추운 사람들을 위해서 마련되어 있는 모닥불도 있었다. 내려오는 길에 보니 여기서 젖은 몸을 말리는 사람들이 꽤나 있었다.


튜브파크의 모습. 왼쪽은 빙빙 돌려서 내려오고, 오른쪽은 직선으로 내려오는 코스이다. 개인적으로 어지러움을 많이 타는 타입이라 빙빙 돌면서 내려오는 것은 한번밖에 못탔고, 다음에는 직선으로 내려오는 것만 탔다. ;;; 2시간을 끊는 사람도 있을지 모르겠는데, 여기서 노는 것은 딱 1시간만으로 충분했다. 벨트가 있어서 쉽게 올라갈 수 있다고는 하지만, 의외로 체력소진이 큰 곳이기도 하다.


추운 사람들은 여기서 따뜻한 초콜렛을 사먹을 수 있다. 가격은 그리 비싸지 않은 편.



튜브파크의 모습. 저 왼쪽에 보이는 튜브를 끌고 올라가면, 언덕이 시작되는 지점에서부터 벨트를 이용해서 정상까지 올라가게 된다. 올라가는 도중에 무거운 튜브를 들고 있어야 해서 의외로 체력 소진이 심하다. 그래서 한 4-5번 정도 타면 딱 좋다;




요렇게 벨트를 타고 올라가게 된다. 튜브의 무게는.. 상당하다;



재미있게 튜브를 타고 내려오면 바로 이 아래에 위치하게 된다. 내려오는 순간은 잠깐이지만, 한국에서 타는 눈썰매보다는 훨씬 스릴있었다. 어쨌든, 저녁에 시간이 남아돈다면 한번쯤은 타보러 가자. 혹은, 가족여행이라면 아이들과 함께 가볼만한 곳 ^^




튜브파크에서 튜브를 타고 내려가는 모습^^;;
저렇게 직원이 돌려주기도 하고, 그냥 일자로 내려올 수도 있다. ^^;;





크게 보기


이 블로그의 글에는 제휴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The links in this blog include affiliate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