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후 맛집] 하와이의 제대로 된 일식 부페, 프린스 호텔 하코네(Prince Hotel Hakone)


지난 신혼여행 때 2박을 했던 프린스 호텔. 이번에는 지난번에 예약을 하려고 했지만, 모두 꽉 차 있어서 식사를 해 보지 못했던 하코네를 가기 위해서 다시 찾았다. 차를 가지고 갈까 했지만, 저녁시간대라 막히기도 할 것 같고, 트롤리도 무료로 이용할 겸 해서 겸사겸사 이동했다. 핑크트롤리가 호텔에서 멀리 떨어지지 않은 곳에 정차한 덕분에 5분정도 걸어서 쉽게 도착할 수 있었다.


지난번에 식사를 하려다가 못한 레스토랑 하코네. 와이키키에 있는 일식 부페 중에서 가장 좋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곳 중 하나다. 수,목은 스시 에피타이저+선택요리 그리고 금,토,일은 스시 부페를 한다. 스시 부페는 이번에도 일찍 예약을 했건만 자리가 없어서 목요일 스시 에피타이저+선택요리를 먹으러 갔다. 스시 부페가 그렇게 괜찮다고 하는데 다소 아쉬울 따름. 수,목은 46+tax+tip. 금,토,일은 48+tax+tip이다. 두명이서 식사하면 팁 포함해서 $150~160은 생각해야 한다.



하코네는 와이키키에 있지만, 일본에 온 것 같은 느낌을 낸다. 일식 레스토랑이니 당연한 것이겠지만, 테이블이나 집기, 기타 여러 부분에서 확실히 일본 느낌이 제대로 난다고나 할까. 프린스 호텔이 일본 계열이긴 해도, 어쨌든 그래서 괜찮은 레스토랑이 될 수 있었던 것이 아닐까 싶다. 


우리가 안내받은 2인용 창가 테이블. 간단한 세팅이 마련되어 있었다.


메뉴판과 젓가락.


기본적으로 부페에서 에피타이저를 가져다 먹고, 메인 요리를 주문하는 형태. 스시 부페는 워낙 먹을 거리가 많아서 좋았는데, 그 외에도 메인 메뉴를 먹을 수 있기 때문에 가격 면에서도 그리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 생각된다.


오늘의 스페셜 메뉴. 와이프는 이 스페셜 메뉴인 "랍스터 꼬리 & 시즐링 스테이크"를 골랐고 나는 "템푸라 야마카케 소바"를 골랐다. 랍스타도 떙기기는 했지만, 얻어먹으면 되니까 다른걸 먹어보자는 심리? ^^


샐러드 바. 우메보시에서부터 매쉬포테이도, 츠케모노, 일반 샐러드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다. 샐러드는 가볍게 ^^


샐러드 소스들..


일본 요리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계란찜과 락교, 그리고 단무지 등이 있었다.


여기가 바로 메인. 스시 부페에는 굉장히 다양하게 나온다고 하는데, 오늘은 스시 에피타이저 + 메인 요리이기 때문에 종류는 그렇게 많지는 않았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커다란 게'가 있었고, 스시와 사시미도 신선해서 좋았다. 일단, 게가 줄어들기가 무섭게 보충이 되서 정말 게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것만으로도 메인 메뉴 없이 만족할 수 있지 않을까 싶을 정도.



부페에 있었던 두가지 롤. 아무래도 롤은 밥이 있어서, 배가 부를까봐 많이 가져다 먹지 못했다. 그래도, 꽤 맛있었던 롤들. 재료가 튼실하게 들어있고, 밥의 양의 작아서 좋았다.


다양한 스시들. 좀 기본적인 스시들이 많기는 했지만, 만들어서 쌓아놓은 느낌이 아니라 바로 만들어서 한번에 진열해 놓은 느낌이었다. 5:30분에 식사 시작이었는데, 그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아서 왔으니 더 신선했던 것이었을지도.



하와이에서 가장 행복한 점 하나는 '얼리지 않은 참치'를 마음껏 맛볼 수 있다는 점이다. 뭐 그냥 길에 보이는 포케 전문점에서도 그렇지만, 하코네에서 나오는 참치도 얼리지 않은 참치라 입에서 녹는 참치의 맛이 정말 괜찮았다. 2가지 종류밖에는 없었지만, 얼리지 않은 참치라는 것만으로도 만족!



그리고 푸짐한 게는 정말 만족 스럽게 만들어줬다. 특히 집게들이 크기가 왠만한 손가락 두세개정도의 굵기? 다리들도 참 좋았지만, 집게들이 커서 좋았다. 집게만 가져가지 못하도록 2-3개의 다리가 붙어있는 형태로 되어있었는데, 그냥 다리도 워낙 살이 튼실하게 들어있어서 꼭 집게만을 고집할 이유도 없었다.


삶은 계란에서부터, 두부, 오뎅, 곤약 등 다양한 것들을 국물과 함께 먹을 수 있게 되어있었다. 따끈한 국물과 함께 요리를 먹으니 좀 더 술술 넘어가는 기분? ^^


맥주랑 먹으면 끝없이 먹게되는 에다마메.


그렇게 가져온 첫번째 접시.

아주 가벽베 처리해 버렸다. 특히, 참치가 참 맘에 들어서 참치는 꽤 많이 먹었던 듯 싶다.


그리고 대망의 하이라이트. 게..

너무 커서 일반 접시 위에 2개를 올리기도 버겁다. 집게다리와 둘째다리가 하나씩 붙어있는 녀석이었는데, 다른 부페들과는 다르게 게를 짜게 쪄내지 않아서 부담없이 많이 먹을 수 있었다. 개인적으로 제일 싫어하는게 게를 적게 먹게 하기 위해서 짜게 쪄내는 거니까;;



아.. 이 토실토실한 게살 ㅠㅠ

포스팅을 쓰면서 정말 다시 먹고싶어지는 게살이다. 진짜 술술 넘어갔는데..


요건 와이프가 시킨 랍스터테일 + 시즐링 스테이크. 랍스터는 소스를 올려서 구웠고, 고기도 잘 구워졌는데. 딱 일본 느낌이 나는 스테이크였다. 그리고 가운데에 양송이 1개.


그리고 함께 나온 밥과 미소장국. 생선이 들어간 미소장국이었던 듯.



내가 시켰던 야마카케 소바. 적당히 익혀진 소바 위에 마, 그리고 메추리알이 하나 올라가 있었다.


요렇게 마와 잘 비벼서..


쯔유에 넣어서 먹으면. 캬. 맛있었다. 쯔유가 중요한데, 쯔유의 맛이 괜찮아서 더 맛있었던 듯.


그리고 메뉴의 이름 앞에 붙었던 뎀뿌라. 생선 2개와 호박 뎀뿌라였다.


계속 마실 수 있었던 차. ^^


따근하게 가져다 먹었던 오뎅. 무와 곤약이 맛있었다. 국물은 조금 짠 편.


마지막으로 먹었던 디저트.

노란색 수박과 팥이 올라간 아이스크림 디저트였는데, 후다닥 먹어버렸다. 거의 2시간은 앉아있었는데, 실제로 사진을 찍은 걸 보니 얼마 안먹은 것처럼 보인다. 게와 초밥 등을 계속 가져다 먹은걸 안찍어서 그런가;; 어쨌든, 메인 메뉴도 있는데다다가, 에피타이저도 실하기 때문에 아주 분위기를 잡고 먹고 싶은 것이 아니라 퀄리티 있는 일식을 먹고 싶다면 하코네는 선택할 만한 곳이다.

다만, 예약을 좀 미리하지 않으면 자리가 없다는 것이 흠. 조금 서둘러야 한다.


식사를 다 마치고는 하와이 프린스 호텔의 셔틀을 타고 와이키키로 돌아왔다. 셔틀 시간을 잘 알아두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식사하고 나서 걸어오느라 배가 다 꺼지면 왠지 아까우니까;;





이 블로그의 글에는 제휴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The links in this blog include affiliate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