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s post contains affiliate links and I will be compensated if clicks on links.

[영상] 더위! 오션월드에서 풀다~~ ^^

Posted by 김치군
2008. 6. 19. 14:33 비범한 여행팁/여행 UCC






이효리가 나오는 오션월드의 CF를 봤습니다.


아쉽게도.. 다들 라이프자켓을 입고 있어서...ㅠㅠ...

비키니는 많이 못보고 왔습니다..크흑... ㅠㅠ..

아래는 제가 찍은 동영상입니다~ ^^



어쨌든.. 갑작스럽게 친구들이 덥다고, 오션월드를 가자고 해서 오션월드를 다녀왔습니다 ^^..

캐러비안베이도 물망에 올랐지만, 결론은 오션월드.. 종합운동장 역에 모여서 다녀왔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션월드 입구에서 ㅎㅎ.. 4명이서 다녀왔어요. 아쉽게도 커플은 아닙..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매표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입장권이 있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직 성수기 시즌이 아니다보니, 패키지로.. 입장권 22000원, 차비 18000원이어서, 총 4만원이지만, 차비는 사실 쿠폰의 개념입니다 ^^

1시간 반을 달려서 홍천에 도착해, 영수증을 보여주면 17000원짜리 상품권을 주기 떄문이지요. 이걸 충전해서 사용하면, 식사 외 다른 여러가지에 사용할 수 있기 떄문에 크게 부담이 되지 않지요. 물론, 남은 금액은 추후에 환불도 됩니다. 사실, 차비라고 받지만, 셔틀버스의 개념이라고 보는게 더 좋겠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도착하자마자 점심도 먹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라이프자켓도 빌리고~ ^^ (보증금 2,000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각종 시설도 즐기구요~ ^^ 정신 없었답니다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떡볶이와 오뎅은 맛있었으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격이 ㅎㄷㄷ...-_-;;;;;

뭐.. 그래도 한여름의 더위를 싹 날려버릴만큼 재미있게 놀다 왔어요~~ ^^


해외 자동차 여행에 대한 궁금증이 있으신가요?
하와이, 유럽, 미주 자동차 여행에 대한 질문과 답변은 드래블 카페에서!
http://cafe.naver.com/drivetravel [바로가기]



2018-2019년, 하와이 가이드북 '하와이 여행백서' 완전개정판!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케러비안베이보다 재미있어 보이네요 ㅎㅎ 그나저나 광고가 참 착한듯? 저 한국에 도착했습니다 ㅎㅎ
    • 그쵸.. 광고는 저정도 되어야죠..

      "비키니들이여 긴장하라!"
    • 리나
    • 2008.06.20 04:41
    와우... ^^ 작년에 저도 다녀왔는데 그 추억이 물씬~~~~ 우앙 가고싶네요~~ ㅠ
  2. 아오~ 첫번째 광고 죽이는데요? 마구마구 가고싶게 만들어놨군요.
    '비키니들이여 긴장하라' ㅋㅋㅋ 광고 정말 지대로 만든것 같습니다.
    느낌은 케리비안베이랑 비슷한거같군요. ^^
  3. 어떤 분이 김치군님이시죠?
    그나저나 광고는 참 좋네요ㅎㅎ
  4. 아흠~ 보는 건 좋은데 물놀이 가는 건 좀.. ^^;;
    • 아니, 제주도 사는 분 맞습니까! ㅋㅋ..

      제주도민은 수영을 다 잘한다는 제 편견;;
  5. ㅋㅋㅋ 저보다 더 먼저 오션월드 갔다 오셨군요? 전 7월 20일부터 22일까지 예약 다 해놨답니다. 와이프네 회사가 대명 법인 회원이라 덕 좀 봤죠 ㅋㅋㅋ 저거 구명조끼 입혀놔서 비키니들 긴장할 필요도 없겠는데요? 아~~ 아쉽당~~ ㅋㅋ
    • 실내는 그래도 좀 낫답니다. 근데, 7월이면.. 저기도 물반 사람반이겠군요 ㅎㅎ
    • Miss.D
    • 2008.07.05 12:45
    매년 캐리비안 베이만 갔었는데 이번 여름은 오션월드도 생각해봐야겠어요 ! 근데 음식값이... ㄷㄷㄷ
    • 그래도, 오션월드가 캐비보다는 싸던데요^^
    • 2008.07.21 02:22
    수영장엔 사람들이 오줌싼다 라는 편견때문에 .. 캐비든 오션이든.. 가보고싶지 않았는데..
    마구 가고 싶어지네요 ㅋㅋ
    함 날잡아 볼까...^^
    • 저 큰 크기에..파도까지 밀려오면..

      뭐 그런거 신경쓸 새가 있을까요 ㅎㅎ
    • 욱이
    • 2010.09.26 17:46
    형... 정말 부럽네요ㅜㅡ
    집에서 멍 때리고 있는 제가 너무 한심해지네요...
    재미도 없고 이건 아니다 싶어서 대학 1학년 1학기만 다니고
    좀 놀려고 휴학했는데, 결국은 방콬이네요
    저좀 도와주세요~ 초보 놀자는 뭐하면 좋을까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