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s post contains affiliate links and I will be compensated if clicks on links.

태양이 뜨고 지는 순간 - 그 안에서..

Posted by 김치군
2008. 7. 1. 19:17 비범한 여행팁/Photo Story


태양이 뜨고 지는 순간...

그 안에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도양 상공에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피쉬리버 캐년]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화이트 샌드 국립 모뉴먼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미비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스림 캐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스림캐년]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운트 올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어느날 저녁... 방에서 창밖을 바라보며..]



해외 자동차 여행에 대한 궁금증이 있으신가요?
하와이, 유럽, 미주 자동차 여행에 대한 질문과 답변은 드래블 카페에서!
http://cafe.naver.com/drivetravel [바로가기]



2018-2019년, 하와이 가이드북 '하와이 여행백서' 완전개정판!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 두주불사미추불문
    • 2008.07.01 20:39
    너무,너무 멋있습니다
    불꽃놀이 보다 지는 노을을 보겠습니다
  1. 오호.. 같은 하늘일지언정 발밑 대지를 위하야 다른 면모를 뽐내는군요...... 색깔참예쁘네요=)
    • 그쵸.. 석양 때 모든 사물의 색깔이 변한다고 하더라도 과언이 아닌 것 같아요.
  2. 하늘이 참 멋지네~
    장소와 시간에 따라 변하는 하늘을 보면 항상 신기하다는 생각 뿐..^^
    • ㅎㅎㅎ 그러게 말이야 ㅋ... 아 여행가고시프다
  3. 와 정말요. 사진 정말 멋있고요, 색감 하나하나가 다 예술이네요..
    • ^^ 포샵의 힘이 조금 들어가기는 했지만..

      그 자체로도 정말 이쁜 하늘이었어요~~
  4. 오메오메??? 정녕 이것이 사진이랍니꺄???
    넘 멋지잖아요.. 호박은 도저히 흉내낼수도 없는 거잖아요(ㅠㅠ) 씽!

    정말 빈말아니라(입술에 침안묻히고) 넘 멋집니다.. 넘 멋져요^^;
    반했~ 반했~

    사진은 맨큐님께 배울게아니라.. 김치군님께 배워야겠는뎁숑^^; (맨큐님 미안~) ㅋㅋ
    기분 멋져지는 사진보며 해피수욜 시작하렵니다~ 김치군님두 해피데이용~☆
    • 그럼..하늘 사진 포스팅도 하나 봐주세요 ㅎㅎ;;

      사진, 잘찍는게 아니라 많이 찍은것중에 하나 건지려고 노력하는거니까... 남 가르쳐줄 수준은 안된답니다 ㅠㅠ

      그래도, ㅎㅎ... 기본정도는 어떠케;;
    • kindsunny
    • 2008.07.02 12:01
    마지막 사진이 젤 맘에 듬~~ ㅎㅎ ^^
    • ㅎㅎㅎ... ㅇㅇ 나도 방에서 깜짝놀랐어 하늘보고..
  5. 이 블로그를 늘 주의 깊게 보고 있답니다.
    여행을 주제로 한다는 것이 제일 끌리는 면이구요.
    거기다 항상 너무나 멋진 사진에 입이 안 다물어집니다.
    하늘을 너무나 좋아하는 저에게
    오늘 포스팅은 마치 선물과 같군요.
    잘 보고 가요.
    강력 추천합니다~

    아....다 좋지만
    갠적으론 마지막 사진 최고에요~
    • 앞으로 하늘사진을 더 열심히 찍어서..

      한번 더 포스팅할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
  6. 와~!
    하늘 사진을 원채 조아라 하지만..
    이렇게 다양한 나라에서 저런 아름다운 모습을 찍을 수 있단 것도..
    분명 축복인거 같습니다. ^^
    • 다만..요즘 -_- 자금의 문제가 있다는게 흠이죠 ㅎㅎ
    • 2008.07.02 14:47
    비밀댓글입니다
    • 네.. 감사합니다 ^^

      저도 항상, 올라오는 글들 잘 보고 있답니다~
  7. 와!!! 너무 예뻐요 ~~특히 마지막 사진이 마음에 들어요 ^^ 늘파란 하늘인줄알았는데 이렇게 예쁜 색들이 많이 나오다니!!
    • 회사에서 일하다보면 멋진 석양을 많이 놓치곤 했었는데..

      그렇지 않을때마다 석양을 보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ㅎ
  8. 좋군요.
    영어로 쥐오오디를 쓰니까 차단됐다고 함.ㅠㅠ
    • 티스토리 기본적으로 -_- 그건;;; 지우게 되어있어요 ㅎㅎ
    • 붕어군
    • 2008.07.02 18:53
    좀 전까지 답답했는데.. 어우/ 사진 보니까 탁 트이는 걸요? 잘 보고 갑니다^^
    • 가슴이 탁 트였다니, 저도 기쁩니다 ㅎㅎ
  9. 사진 정말 멋지네요. 정말 눈과 뇌가 정화되는 느낌입니다. ^^
  10. 하늘사진전문가로 활동하셔도...^ ^
    여행이 김치군을 사진 예술가로 만드는군요~(추천)
    • 그런것도 있나요? ^^;; ㅎㅎ

      나중에 기상사진전 한번 보세요~~ 정말, 기똥찬 사진들 많다니까요^^
  11. 하늘사진....ㅠㅠ
    만만하게 보구 한번시도했다가 포기요...ㅋㅋㅋㅋ
    • 좀 찍어보시면.. 만만해지실수도 있어요 ㅋ
  12. 어제 서울역에서 두장 찍어봤는데 못올리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ㅎㅎㅎ 어때서요... 뽀샵만 잘 하면 되는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