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가가와] 해산물 가이세키를 즐길 수 있는 곳, 다카마츠 키라라


나오시마에서 돌아와서 저녁식사는 다카마츠에 있는 키라라에서 했습니다. '게'가 나오는 해산물 가이세키라고 해서 기대를 조금 많이 했지요.


들어가는 입구에 다양한 요리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게도있고, 가리비도 있고, 새우도 있고, 회도 있네요. 일본은 참 이런 음식 모형들을 잘 만드는 것 같습니다. 들어가기 전부터 입맛이 짝짝 당기네요~ ㅎ


키라라 식당의 성냥. 성냥이 쌓여있는 식당은 오랜만에 봅니다.




들어가니 이렇게 기본적으로 세팅이 되어 있었습니다. 게, 조개, 야채가 들어간 나베, 미리 잘 세팅되어 있었던 회, 그리고 게 다리, 새우와 소라. 그리고 앞으로 나올 음식들까지.. 먹기 전부터 기대가 되더군요.



일단 가볍게 소라 하나로 음식을 시작해 봅니다.


나베는 잠깐 앉아있으니 불을 붙여서 보글보글 끓기 시작했습니다.


게는.. 언제 어디서 먹어도 맛있었어요. 먹기 좋게 칼집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다양한 회들. 와사비를 살짝 풀어서 찍어먹는 회는 언제나 맛있죠.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저녁식사 하면 맥주가 빠질 수 없지요. 기린 맥주로 같이 목을 축여봅니다.


식사를 하고 있으니, 생선 조림이 나옵니다. 생선과 함께 나온것은 우엉인거 같았고, 생선은 간장이 달콤하니.. 달달 하네요. ^^ 따뜻해서 좋았습니다.


튀김. 가지, 새우, 고추, 고구마 등의 튀김이 나왔습니다.


롤. 노리마끼라고 해야 하나요. 이건 좀 성의없게 나온듯..;


그리고 마지막으로 국. ^^

키라라의 음식들은 전체적으로먹을만 했는데, 너무 일찍 차려놔서인지 음식이 조금 차가웠던 점이 아쉬웠습니다. 대부분의 음식은 맛있었지만, 뭐랄까 그냥 역시 식당에 오는 사람들을 위한 음식이다..라는 느낌이 드네요. 조금, 음식이 부족함이 느껴졌네요.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

홈페이지 : http://www.e-kirara.net/




크게 보기


이 블로그의 글에는 제휴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The links in this blog include affiliate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