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s post contains affiliate links and I will be compensated if clicks on links.

라스베가스 여행 - 미라지 호텔 화산쇼 & 시간

Posted by 김치군
2018.12.28 17:00 미국/라스베가스 Las Vegas


라스베가스 여행 - 미라지 호텔 화산쇼 & 시간


미라지 호텔의 화산쇼는 벨라지오 호텔의 분수쇼와 함께 대표적인 라스베가스의 무료쇼라고 할 수 있다. 공연 횟수가 벨라지오 호텔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에 아무때나 볼 수 잇는 분수쇼와는 달리 가능하면 시간을 맞춰가는 것을 추천한다. 화산쇼만을 보러 가기에는 좀 애매한 감이 있지만, 스트립 구경을 하면서 겸사겸사 시간을 맞추는 정도라면 크게 나쁘지 않다.


2019년 기준 미라지 호텔 화산쇼 시간은 아래와 같다. (날씨 사정 및 행사에 따라 시간은 달라질 수 있다.)


매일 20:00, 21:00, 22:00 (3회)


다만, 12월 31일은 23:00과 24:00에도 진행.



막 시작하려고 하는 미라지 호텔의 분수쇼. 특별한 관람 장소는 없지만, 보통 스트립쪽이나 로비 앞쪽의 공간에서 보는 사람들이 많다. 사실 화산(?) 가까이 갈 수 없으므로, 어느쪽에서 보거나 화산쇼 자체에는 큰 차이가 없다고 봐도 무방하다.



조금씩 끓어오르기 시작하는 화산.




그리고, 이렇게 정말 용암이 흐르는 것처럼 튀어오르기 시작한다. 조명 덕분에 용암느낌(?)이 살짝 난다.



그리고 나서, 호수에서도 불이 슬슬 나오기 시작하더니..




카메라를 조절할 새도 없이 확 불타올랐다.



그리고 나서 미라지 호텔 화산쇼는 슬슬 마무리가 되어간다.



미라지 호텔 화산쇼를 구경하는 사람들. 아주 가까이에서 꼭 봐야 할 필요는 없다보니, 화산쇼 시간만 잘 맞춰서 가면, 쇼를 보는데는 큰 지장이 없다고 봐도 무방하다.



물론, 이렇게 진짜로 흐르는 용암과는 사뭇 느낌이 다르긴 하지만.. (위 사진은 하와이 빅아일랜드에서 촬영.^^)




해외 자동차 여행에 대한 궁금증이 있으신가요?
하와이, 유럽, 미주 자동차 여행에 대한 질문과 답변은 드래블 카페에서!
http://cafe.naver.com/drivetravel [바로가기]



2018-2019년, 하와이 가이드북 '하와이 여행백서' 완전개정판!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