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s post contains affiliate links and I will be compensated if clicks on links.

미국 서부 여행기 #18 - 24-26일..

Posted by 김치군
2008. 4. 3. 22:27 미국/05-06 미국USA

#18 - 24-26일..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

확실히 숙소가 안좋긴 안좋았나보다. 여행하는 내내 우리보다 절대 일찍 일어나서 움직인적이 없던 4명의 공주님들이 우리보다 빨리 준비하고 나와서 빨리 이 숙소를 떠나자고 할 정도였으니까. 어쨌든, 아침도 대충 먹느니 마느니 하고서 바로 숙소를 빠져나왔다. 다시는 가격에 혹해서 너무 후진 숙소에서 자지 않으리라...라고 다른 사람들은 다짐했다. 사실 나는 이보다 더 한 숙소에서도 많이 자봐서 그다지-_-;;;;;;

어쨌든 아침 일찍 출발해서 LA로 향했다. 다들 잠을 제대로 못자서인지(나조차도 침대가 너무 안좋아 허리가 굉장히 아팠다.-_-; 뭔놈의 침대가 허리가 활처럼 휘게 만들다니;;) 굉장히 피곤한 상태였다. 평소와 같은 컨디션이라면 당연히 조슈아 트리 국립공원을 거쳐갔겠건만 아무도 그럴 상태가 되지 않아 그냥 스킵하기로 했다.







팜스프링을 지날때쯤의 풍력발전기들..

과연 이 피로는 어떻게 풀어야 하는가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한끝에, 팜스프링에 가면 온천이 있다는 이야기가 생각나 팜스프링으로 들어갔건만, 대부분이 숙소와 함께 연계되어있고 그렇지 않더라도 가격이 꽤 비싸기 때문에 크게 의미가 없어보였다. 결국 우리는 빨리 LA로 돌아가서 휴식을 취하기로 하고 LA로 열심히 달렸다.


해외 자동차 여행에 대한 궁금증이 있으신가요?
하와이, 유럽, 미주 자동차 여행에 대한 질문과 답변은 드래블 카페에서!
http://cafe.naver.com/drivetravel [바로가기]



2018-2019년, 하와이 가이드북 '하와이 여행백서' 완전개정판!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