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홍콩 시청에도 딤섬 맛집이? MAXIM'S PALACE



홍콩에서의 점심은 딤섬으로~ 라는 공식을 지키기 위해서(?) 이번에는 시티홀 맥심스 팔라스를 찾았습니다. 이곳은 다른 곳과 다르게 전통적인 방식으로 딤섬이 있는 카트를 끌고다녀서 손님이 직접 딤섬을 고르는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물론, 그 딤섬이 없다면 주문을 하면 가져다주기도 하구요. 카트에 넣어서 다니는 딤섬은 대부분 갓 한 것이기 때문에 뜨거운 것을 바로 즐길 수 있답니다 ^^.



대충 식당의 규모가 보이나요? ^^... 정말 이곳도 넓디 넓은 식당입니다. 거기다가 딤섬만 먹고 사라지니 테이블의 회전율도 엄청났습니다.


밖으로는 구룡반도의 스카이 라인이 보입니다. 바로 앞은 공사중인데다가 홍콩섬의 스카이라인보다는 다소 초라하기는 하지만, 밖이 이렇게 보이는것도 나쁘진 않네요.







이곳의 특징이라면 많은 딤섬들을 이렇게 카트를 끌고 다니면서 고르게 해 준다는 것입니다. 만약 이름을 모르는 것이 있더라도, 하나하나 보여주기 때문에 못먹어본 딤섬 종류를 시도해 볼 수도 있지요.


자리에 앉으려고 하자 바로 테이블 보를 새것으로 교체해 줍니다 ^^... 정말 순식간에 교체하시더군요 ㅎㅎ..


메뉴판입니다. 영어설명에 의존해서.. 주문을 해야 하는 난감함이 있지만, 카트를 보고 뭐냐고 물어보면 번호를 가르쳐줍니다. 그럼 설명을 보고서 먹으면 되지요.. 물론 어느정도는 사진이 있는 메뉴판도 있기 때문에 그걸 이용해도 되구요.


그렇게 주문을 할 때마다 이렇게 도장을 찍어줍니다. 대중소 등의 레벨에 따라서 가격이 다르구요. 나중에 이것을 가져다가 계산을 해 줍니다.


그냥..먹었던 춘권입니다. 그냥 이상하게 춘권이 땡기더라구요 ㅎㅎ..


고기완자입니다. 안에 고수풀이 들어서 좀 익숙하지 않으신분들은 아마 못드실만한 맛일수도 있겠네요. 전 고수풀을 좋아해서;;


언제나 제가 가면 빼먹지 않는 하가우입니다.



대나무에 싼 밥이었는데.. 맛있었습니다. 예전에 길거리에서 한번 사먹었다가 대 실패를 한 경험이 있는데, 여기는 상대적으로 꽤 맛있더라구요. 이정도 퀄리티만 유지할 수 있다면 자주 먹어줄 수 있는데 ㅎㅎ..


어쨌든, 한번쯤 찾아가서 딤섬을 먹어볼만한 곳입니다. ^^...





이 블로그의 글에는 제휴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The links in this blog include affiliate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