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닷컴 2월 할인코드 - 7% 할인쿠폰 전용링크

호텔스닷컴 2월 할인코드 - 7% 할인쿠폰 전용링크


2024년이 밝아오면서, 여행 계획을 세우기에 이보다 좋은 때가 없다. 겨울방학과 휴가 시즌이 겹치는 1월과 2월이 전통적인 여행 시기이긴 하지만, 여름 휴가를 염두에 두고 있다면, 이제부터 항공권, 숙소, 그리고 이동 수단 등을 천천히 살펴볼 때가 되었다. 이번 겨울에는 짧은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이지만, 올해 여름에는 2-3주 동안의 장기 여행을 준비 중이기에, 일정과 숙박 예약을 조기에 확인하고 있다. 여름 여행을 위해, 10박 시 1박 무료 적립 혜택을 기본으로 하며, 부킹닷컴이나 아고다를 통해 예약하고 7% 할인 코드를 활용하기로 결정했다. 원래는 스페인이 목적지였으나, 프랑스로 바뀔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호텔스닷컴 2월 할인코드는 2024년 12월까지 유효하며, 숙박은 2025년 3월까지 가능하다. 따라서 이번 봄뿐만 아니라 여름과 가을 여행 계획이 있다면, 지금 예약을 잡아두는 것이 이득이다. 단, 취소 불가 예약을 피하는 것이 현명하다. 할인 코드는 IHG, 하얏트, 힐튼 같은 글로벌 체인 호텔에는 적용되지 않지만, 대부분의 로컬 체인 호텔에서는 사용할 수 있어, 글로벌 체인에 국한되지 않는다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래는 호텔스닷컴의 할인코드다. 전용링크를 사용해야만 할인이 적용되며, 쿠폰은 마지막 결제화면에서 적용할 수 있다.

호텔스닷컴 2월 할인코드 7% : DRIVETRAVEL

예약기간: 2024년 12월 31일 까지
투숙기간: 2025년 3월 31일 까지

▼ ▼ ▼

호텔스닷컴 드라이브트래블 전용 링크 [바로가기]

 

호텔스닷컴 - 해외 국내 여행에 필요한 호텔, 숙박 예약 사이트 | Hotels.com

국내여행 해외여행 준비에 가장 중요한 호텔 및 숙박! 수영장, 비즈니스, 오션뷰, 럭셔리, 저가, 풀빌라, 리조트 등 전 세계 다양한 숙소를 추천해 드립니다. 호텔스닷컴의 할인 쿠폰과 리워드 프

kr.hotels.com

*위 링크를 클릭해야 7% 할인코드가 적용됩니다.

 


이번 여름, 계획을 조금 바꿔 프랑스로의 여행을 계획 중이어서, 한 장소에 머물기보다는 여러 도시를 탐방할 예정이다. 그로 인해 확인해야 할 호텔도 많고, 긴 여행 일정을 계획해야 하기에 고려할 사항이 많았다. 파리에서 시작하여 근교 탐방 후, 프로방스와 리비에라를 거쳐 여러 소도시들을 방문하는 것이 기본 계획이다. 10년 전에 방문한 적이 있긴 하지만, 시간이 많이 지난 지금은 새롭게 방문할 곳들도 많아 선택의 폭이 넓었다.

여행의 출발점은 파리로, 아직 구체적인 날짜는 정하지 않았지만, 6월 중순쯤을 염두에 두고 검색해 보았다. 처음에는 2인으로 검색했으나, 실제로는 4인이 여행할 예정이라 검색 결과가 달라질 것이다. 유럽은 2인 여행 시 저렴한 숙소 옵션이 많지만, 4인 여행 시 객실 가격이 상승하거나 선택지가 제한적일 수 있어, 미리 조사하는 것이 중요하다. 유럽은 6~9월 사이에 미리 예약하는 것이 대체로 저렴하다는 경험에서 비롯된 조언이다.

검색 결과를 필터 없이 진행하면 호텔스닷컴에서 추천하는 순으로 정렬되는데, 상위에 나타나는 호텔 중 '광고' 표시가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광고라고 해서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니지만, 최소한 인지를 하고 있는 것이 좋다. 이에, 후기가 많고 평점이 8점 이상인 숙소 중 하나로 결정했다. 파리라는 도시를 오랜만에 다시 방문하는 만큼, 최소 3박 이상을 계획했다. 위치나 다른 것을 봤을 때 '비 유 럭셔리 아파트호텔'이 좋아보였고, 'OKKO Hotels Paris Rosa Park'도 좀 떨어져 있지만 나쁘지는 않아보였다. 확실히 4인 가족이 되면 금액이 많이 오르긴 한다.

최종적으로는 퀸사이즈와 소파베드가 있는 4인실로 결정했다. 환불 불가 예약과 취소 가능한 요금 중, 취소가 가능한 옵션을 선택했다. 여행 시기가 다가오면 다시 검색해 요금이 변동되었을 경우 유지하거나 더 저렴한 숙소로 변경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그나저나, 정말 호텔 가격이 무시못할정도로 올랐다는 것이 새삼 느껴진다. 물론, 2인으로 검색할경우 20~30만원대의 호텔도 꽤 보이지만, 4인은 답이 없다. ㅠㅠ

할인쿠폰 적용 전 / 적용 후

할인 코드를 적용하려면 '현장 결제'가 아닌 '지금 결제' 옵션을 선택해야 한다. 결제 시 7% 할인 코드인 DRIVETRAVEL을 입력하면 세금 전 금액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다만, 아파트먼트형 호텔에서는 세금과 추가 비용으로 인해 할인 효과가 덜할 수 있다. 호텔스닷컴은 이제 대부분의 국내 신용카드를 지원하므로, 환율이나 수수료 걱정 없이 예약할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이다.

여행지는 프랑스로 결정했으나, 구체적인 날짜와 일정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하지만, 3월 이전에 세부 일정을 마무리 지을 계획이므로, 지금부터 여행 준비를 시작하는 것이 좋다. 여행은 미리 준비할수록 더욱 즐거워진다는 것을 잊지 말자. 매년 여행을 계획하면서 느끼는 것이지만, 상승하는 물가가 여행 비용에 큰 부담이 되기도 하지만, 할인 코드를 활용하여 조금이라도 절약할 수 있다는 사실에 위안을 삼는다.


이 블로그의 글에는 제휴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The links in this blog include affiliate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