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닷컴 12월 8% 할인코드: 호텔 예약 할인 쿠폰 - 2025

호텔스닷컴 12월 8% 할인코드:  호텔 예약 할인 쿠폰 - 2025

호텔스닷컴의 12월 할인코드는 8% 할인이다. 꾸준하게 할인코드를 제공하기도 하고, 일반적으로 가장 높은 할인율을 제공하기도 하기 때문에 에어비앤비보다는 일반호텔들을 예약할 때 유리하다. 동일 조건에서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다른 사이트들보다 더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어서 많이 이용한다.

물론, 호텔스닷컴의 8% 할인코드는 체인호텔(메리어트, 하얏트, 힐튼 등)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대신, 할인코드를 입력하지 않을 경우 10박에 1박 무료가 적용되는데, 이것이 약 10%의 적립효과가 있다. 그렇기 때문에 체인호텔의 공식홈페이지에서 예약하는 것이 아닐 경우에는 오히려 호텔스닷컴의 적립이 더 나은 경우도 꽤 있다. 총 10박을 하게되면, 10박의 평균으로 최종 할인금액이 정해지게 된다. 

짧게 여행하는 사람들은 쿠폰을 사용하는 것이 이득이고, 여행기간이 길거나 체인호텔을 이용한다면 10박에 1박 무료가 이득이다.

다들 알고 있는 것처럼 호텔스닷컴 할인코드는 매월 갱신되는데, 현재 25년 12월 기준 사용 가능한 할인코드는 아래와 같다. 또한, 전용링크를 사용해야만 쿠폰 코드가 적용되므로,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검색 후 적용하면 된다.

호텔스닷컴 8% 할인코드: DT25
예약기간: 2025년 12월 1일 ~ 2025년 12월 31일
투숙기간: 2025년 12월 1일 ~ 2026년 3월 31일

 

▼▼▼▼

호텔스닷컴 드래블 전용 링크 [바로가기]

 

호텔스닷컴 - 해외 국내 여행에 필요한 호텔, 숙박 예약 사이트 | Hotels.com

국내여행 해외여행 준비에 가장 중요한 호텔 및 숙박! 수영장, 비즈니스, 오션뷰, 럭셔리, 저가, 풀빌라, 리조트 등 전 세계 다양한 숙소를 추천해 드립니다. 호텔스닷컴의 할인 쿠폰과 리워드 프

kr.hotels.com

*위 링크를 클릭해야, 8% 할인코드가 적용됩니다.


이번에 유럽 여행을 준비하면서, 가장 신경썼던 부분은 역시 호텔에 주차가 가능한지의 여부였다. 일정의 90%를 렌터카를 가지고 이동하는 만큼, 주차장이 없으면 근처의 공영 주차장을 이용해야 했기 때문에 곤란했다. 그리고,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이었기 때문에 가능하면 주방이 있는 숙소를 얻으려고 노력했다. 조식은 딱히 중요하지 않았지만, 가격이 크게 차이가 나지 않는다면 조식을 포함하는 방향으로 했다.

호텔스닷컴 쿠폰 적용 방법

위 예시는 직접 투숙했던 날짜는 아니었지만, 일단 피렌체에서 2박을 검색해 보았다.

 

검색 조건에는 주차가 가능하고 주방이 있으면서 평점 8점 이상인 숙소 위주로 골랐다. 정말 선택의 여지가 없거나, 너무 비싼것만 아니라면 평점 8점 이하의 숙소들은 굳이 살펴볼 필요가 없다. 처음에는 9점 이상으로 해놓고 고르는 편인데, 마땅한 대안이 없으면 보통 8점까지 점수를 내린다. 성수기에 여행을 하는 것만 아니라면, 9점 이상의 숙소들도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할인코드가 적용 가능한 호텔들은 '쿠폰 적용 대상'이라고 표기가 되는데, 여러가지 표기가 많은 경우 쿠폰적용대상이라고 나오지 않는 경우도 있다. 하지만, 체인호텔이 아니라면 거의 다 적용이 되므로, 저렇게 '전액 환불 가능', '지금 예약하고 현장 결제'같은 메세지때문에 안보이더라도 마음에 드는 곳이라면 체크를 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자동차로 여행할 때에는 꼭 도심안의 비싼 호텔에 묵지 않아도 된다는 것도 장점이다. 가볍게 차를 몰고 들어가서, 주차장에 주차를 해 놓고 관광을 하면 되기 때문인데.. 그래도 절대 차 안에 짐이 보이지 않도록 해야하고 실내 주차장 위주로 주차를 해야한다는 것 만큼은 잊어서는 안된다.

 

여기서는 '세리스토리 팰리스 레지던스'를 골라봤다. 이 곳의 경우 대부분의 객실 타입에 주방시설 뿐만 아니라 세탁시설까지 있는 것으로 확인된다. 기간이 많이 남았을 때에는, 여행이 어찌 될 지 모르므로 금액이 좀 더 나가더라도 환불 가능 요금으로 예약하는 것이 좋다. 1주일 이내로 남았고, 완전히 확정이 된 일정이라면 당연히 환불불가 요금으로 해도 무방하다.

 

쿠폰 적용의 경우 지금 결제로 해야만 적용이 되므로, 지금결제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지금결제로 해야 표시된 한화로 결제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숙박시 결제로 하면 환율에 따라 이득을 볼수도 있고 손해를 볼 수도 있는데, 해외결제 수수료가 부과된다는 점도 꼭 감안해야 한다.

다만, 현장 결제의 경우에도 10박에 1박 무료(10%) 적립은 가능하다. 그러므로 사전에 결제할지, 현장에서 결제할지의 차이만 있다고 보면 된다.

 

쿠폰은 요금 최 하단의 '쿠폰적용'을 클릭한 뒤 DT25을 입력하면 된다. 만약 적합한 링크를 사용하라는 메세지가 나온다면, 위 전용링크를 클릭한뒤에 다시 진행하면 된다. 호텔 요금 중 세금 전 요금에서 10%인 63,075원을 할인받아서 최종적으로 630,746원이 되었다. 세금은 할인이 안되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꽤 할인이 큰 편이다.

 

투숙이 많지 않거나, 할인을 받는것을 선호한다면 이렇게 할인코드를 적용하여 호텔을 예약하는 것이 좋다.

 

마지막으로 결제는 카드번호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카드타입이 인식된다. 그 외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고 결제를 하면 된다.

 

요즘 물가가 계속 오르는 만큼 1박당 숙박비가 올라가고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여행에 있어서 확실히 숙소는 중요하다. 뿐만 아니라, 여행 기간이 길어질수록 여러 사이트에서 예약하는 것보다는, 한 두개의 사이트에서 예약을 하는 것이 유리하기 때문에 시간이 넉넉하지 않다면 할인코드를 이용하는 것이 이득일 가능성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