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캠퍼밴 여행 #02 - 뉴월드 수퍼마켓에서 캠핑 장보기

뉴질랜드 캠퍼밴 여행 #02 - 뉴월드 수퍼마켓에서 캠핑 장보기

 

캠핑카를 인수하고, 바로 근처에 있는 뉴월드 수퍼마켓으로 향했다. 사실상 공항 지역 내에 있는 수퍼마켓이라서 바로 장을 보고 일정을 하기에 좋다. 또한, 캠퍼밴을 세울 수 있는 별도의 주차공간이 있기 때문에, 주차때문에 딱히 고민을 할 필요도 없다. 개인적으로 여기서 파는 양고기가 손질이 잘 되어 있어서 먹기에도 편했다.

 

기본적인 소스류는 다 한국에서 가져왔기 때문에, 장을 보는 건 거의 신선식품 위주였다.

 

유튜브 채널 구독하러가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2UulkbDAbrKP3bBTs_Y80g

캠핑의 꽃은 고기이기 때문에, 고기와 함께 구워먹을 버섯도 사고.. 귤도 조금 샀다. 당도가 높은 만다린으로 샀다. 까기는 귀찮아도 단맛이 훨씬 강해서 맛있다.

 

오늘 바로 구워먹을 고기는 유통기간이 내일까지인 립아이를 샀고,

 

돼지고기도 좀 살려고 하다가 다음번으로 미뤘다. 두툼한 삼겹살들이 많아서 땡기긴 했지만, 수퍼마켓이야 언제든지 갈 수 있으니까.

 

역시 뉴질랜드에 온 만큼 양갈비도 샀다. 뉴월드 수퍼마켓에서만 볼 수 있었는데, 프렌치 커틀렛(French Cutlets)이라고 쓰여있는것이, 별도로 손질하지 않고 바로 구울수 있는 양갈비라서 편했다. 다른 수퍼마켓들은 랙형태로 사서 잘라야 했는데, 여기는 미리 잘려있어 편했다. 다만, 가격은 조금 더 나가는 편.

 

그리고 소세지 종류도 하나 샀다. 잘못골라서 맛은 그냥 그랬지만.

 

혹시몰라 콜라도 사고,

 

물도 500ml 24개가 들어있는 것을 하나 샀다. 뉴질랜드에서는 물을 그냥 마셔도 될정도로 깨끗하다고는 하지만, 돌아다니면서 마시기에는 패트에 들어있는것이 휴대하기 편하기 때문이었다.

 

운전하면서 입이 심심할 때 먹을 육포. 여러가지 맛을 먹어봤는데 전체적으로 저 빌통보다는 잭링크스가 더 맛있었다.

 

육포와 함께 입이 심심할때 먹을 견과류도 구매.

 

그리고 요리할 때 필요한 식용유도 샀는데, 그냥 저렴한 해바라기유를 골랐다. 사진에는 없지만, 그 외에도 베이컨이나 계란, 빵들도 구매를 했다.

 

이번에는 밥을 하기 귀찮아서 한국에서 오뚜기밥을 잔뜩 가져왔기 때문에, 딱히 쌀을 구매하지 않았다. 평소에는 전기밥솥을 가지고 다녔지만, 기간이 짧아서 그냥 오뚜기밥을 먹는게 이득일거라 생각했기 때문이었다. 실제로 저녁에는 고기굽느라 밥을 잘 먹지 않기도 했고.

 

그리고 점심시간을 살짝 넘긴 시간이었기 때문에, 점심식사는 델리에서 파는 샌드위치로 간단하게 먹기로 했다. 작아보이지만, 저 샌드위치들의 크기가 어마어마했다. 샌드위치 하나에 괜히 5천원이 넘는게 아니라는 것을 말해주고 싶었던 것 같다.

 

그렇게 장을 $100 넘게 보니, 커피 $2 할인쿠폰도 줬다. 비행에 지친 몸을 달래기에는 커피가 최고라는 듯.

 

그렇게 장을 본 물건을 가지고 캠핑카로 돌아왔다. 여행을 하면서 장을 볼 때에는 사고자 하는 물건들의 리스트를 명확하게 하고 가는 것이 좋다. 마트 구경이 목적이 아닌 이상, 되는대로 구매를 하다가는 마트에서만 1-2시간 이상을 훌쩍 보내기 십상이기 때문이다. 뭐, 일정이 여유로운 날이라면 느긋하게 마트의 신기한 물건들을 구경하는 것도 하나의 재미가 되겠지만.

 

그래서 단촐한 점심식사. 근데, 콜라 뚱캔이 저렇게 작아보일정도로.. 샌드위치가 컸다. 다 먹지도 못하고 배가 불러버릴 정도.

 

뉴질랜드 캠퍼밴 예약하기 - https://cafe.naver.com/drivetravel/296328

 

뉴질랜드 캠퍼밴 예약 / 북섬, 남섬...

뉴질랜드 캠퍼밴 예약 / 북섬, 남섬 - 마우이, 브리츠 캠핑카 여행 드래블에서 새롭게...

cafe.naver.com

뉴질랜드 렌트카 예약하기 - https://cafe.naver.com/drivetravel/292292

 

2019 호주/뉴질랜드 렌터카 예약 ...

2019 호주/뉴질랜드 허츠 / 유럽카 렌터카 선결제 예약 2019 호주/뉴질랜 허츠...

cafe.naver.com

 

 


이 블로그의 글에는 제휴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The links in this blog include affiliate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