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무김치로 만든, 열무김치 비빔밥~ ^^

한울 김치 블로그의 모니터링 요원 2기로 뽑혀서 한달에 2번씩 김치를 받아보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받을것은 열무김치였는데 열무김치는 저번주에 받았지만, 꾸준히 먹어보고 쓰려고 하다보니 1주일이라는 시간이 후딱 지나갔습니다. 이제는, 그 열무김치 이야기를 풀어놓을때가 되었군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27일 오전에 도착한 박스입니다. (다른 분들은 26일에 받았다는데 저는 왜-_-;;) 단단하게 테이프로 둘러져있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열어보니 뭔가가 2개가 들어 있습니다. 전 처음에 김치 2개가 온줄 알았습니다. 잘 보니 아이스팩이라고 쓰여 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5KG이나 되는 양이기는 하지만, 5인 가족이기 때문에 1주일만에 다먹었습니다.-_-;; 어제 저녁에 비빔밥을 해먹은게 마지막이었지요 ㅎㅎ.. 저희집이 김치를 좀 많이 먹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싱크대에서 이렇게 옮겨담았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첫번째로 김치를 먹었을 때 접시에 옮겨담으면서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 그럼, 가족들의 총평을 볼까요?

할머니 : 하나도 안맵고 좋네그랴~
아버지 : 너무 얇아서 상큼하고 칼칼한 맛이 하나도 없네..
어머니 : 추석 김장걱정 했는데 잘되었네.. (딴소리 하셨습니다.-_- 근데 벌써 다먹었어요.)
저 : 매운걸 싫어하는데, 하나도 안매워서 좋아요.
동생 : 아주 맛있지는 않은데, 그래도 평균 이상인듯 싶어요.


그렇게 먹다보니 어제 얼마 남지 않아서, 남은 열무김치로 비빔밥을 해 먹기위해서 준비에 들어갔습니다. 마무리를 깔끔하게 하기 위해서였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래저래 재료도 다듬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비빔밥을 위한 재료가 모두 준비되었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이제 이것들을 모두 넣고 슥슥 비벼 먹을 것만 남았지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이걸로 배달되어온 5KG의 김치는 자취를 감췄지만, 다음주에는 또 새로운 김치가 도착할 예정이니, 그 나름대로 또 기대가 됩니다. ^^;;

김치군의 블로그에 김치포스팅. 이정도면 어울리지 않나요? ㅎㅎ



이 블로그의 글에는 제휴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The links in this blog include affiliate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