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아일랜드 맛집] 하와이의 인기 건강식, 아사이 볼 - 바식 아사이(BASIK ACAI)


요즘 하와이에서도 건강을 생각하는 트렌드가 대세인데, 그 중 가장 인기있는 것이 바로 아사이 볼(ACAI BOWL)이다. 아사이 베리는 브라질의 열대우림에서 자생하던 베리를 들여온 것으로 검보라빛을 띄는 진한 열매가 특징이다. 한국에도 블루베리나 라즈베리처럼 다양한 베리류가 인기 있지만, 하와이에서는 그 중에서도 아사이 베리가 가장 인기있다. 아사이볼은 이렇게 아사이 베리를 갈아 만든 것에 여러가지 과일을 얹어서 만드는 일종의 디저트로 꽤 맛있다.

빅아일랜드에서는 아사이 볼을 먹을 수 있는 곳 중에서, 로얄 코나 리조트(Royal Kona Resort)의 옆에 위치하고 있는 바식 아사이(Basik Acai)가 가장 유명하다. 각종 음식 관련 사이트에서도 맛집으로 추천하는 이 곳은 주차장 한가운데 있는 2층 건물의 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꽤 많은 사람들이 들러서 아사이볼을 사가지고 가고 있었다.



2층에 위치하고 있는 바식 아사이. 최근의 트랜드라서 그럴까? 왠지 전체적으로 세련된 느낌이다. 그리고, 무료 와이파이도 제공!



바식 아사이의 메뉴판.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 우리는 그 중에서 맛있어 보이는 것을 찾다가 푸나 볼(Puna Bowl)을 선택했다. 두명이면 라지 하나로도 충분히 먹을 수 있는데, 우리는 점심을 좀 거하게 먹고 난 뒤라서 가볍게 스몰 사이즈를 선택하기로 했다. 가격은 스몰 $7정도, 라지 $10정도.


우리 앞에서 주문하는 사람. 주문을 받는 곳 위에 아사이, 건강, 알로하 라고 쓰여있는 것이 재미있다.


천장에 보이는 다양한 하와이의 사진들. 그 중에 아사이볼도 빠지지 않고 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우리가 주문했던 푸나 볼.

걸죽한 아사이베리에 바나나, 딸기, 블루베리, 그라놀라가 올라가 있는 것이었는데, 굉장히 상큼했다. 하와이에서 먹어본 아사이 볼 중에 이곳의 아사이볼이 가장 맛있었던 듯 싶다. 그러고보니, 호놀룰루에 있을 때에는 아사이볼을 못먹었던 것 같다. 어쨌든, 왠만한 사람이라면 한끼 식사로도 충분할 정도.


아사이 베리와 블루베리, 그리고 그라놀라를 담아서 한스푼.

하와이에서 꼭 한번쯤 먹어봐야 하는 음식으로 이 아사이볼을 추가해도 전혀 부족함이 없지 않을까 싶다. 개인적으로도 굉장히 좋아하는 맛이라서 한번쯤 먹어보라고 추천하고 싶다. 그러고보니, 아래 구글 리뷰에서도 별5개;;;


크게 보기


이 블로그의 글에는 제휴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The links in this blog include affiliate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