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서부여행 네바다 #16 - IPW 2013 페어웰파티 at 시저스 팰리스 호텔



미국 서부여행 네바다 #16 - IPW 2013 페어웰파티 at 시저스 팰리스 호텔


IPW2013의 페어웰파티는 시저스 팰리스 호텔에서 진행이 되었다. 체크할 것이 있다보니 호텔에 일찍 돌아왔다가 갔던 관계로 생각보다 일찍 도착할 수 있었는데, 호텔의 레스토랑들에서 이렇게 부스를 차려놓고 방문객들을 맞아서 먹고싶은 음식들을 다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스시종류도 있고, 여러가지가 있었지만.. 사실 이 미니버거가 제일 맛있었다.




맛있는 빵 사이의 투툼한 고기!!! 이것이 미니버거!!



버거는 작지만 퀄리티가 상당했다. 먹다보니 자꾸 넘어가서 5개나 먹은건 비밀...-_-;; 5개쯤 먹으니 거의 와퍼 하나를 먹은 것 같은 포만감이 들었다. 사실.. 이날 대게와 같은 시푸드가 마련된 코너가 있다는 것은 행사가 거의 끝나갈때야 알았다. 왕새우와 대게를 놓치다니!!! ㅠㅠ



한 켠에서 묵묵히 춤을 추던 언니들.



행사장은 대략 이런 느낌이었다. 아직 본격적으로 행사가 시작되기 전이라 많지않은 사람들이 칵테일과 음식들을 먹으면서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페어웰 파티였고, 라스베가스 도착 초반보다는 상대적으로 덜 더워서 그래도 지내기에 나쁘지 않아서인지 다들 좀 더 활기차 보였다. 라스베가스 자체를 거의 구경 못하고 일만한 5일이었지만, 그래도 꽤 즐거웠던 시간들이었다.



쥬빌리 언니들과 기념사진을 찍는 아저씨. 나도 찍었지만, 눈을 감아버렸다. 아쉽!! ㅠㅠ..



묵묵히 한 켠에서 또 춤을 추던 언니. 이것이 라스베가스 스타일.





어두워지자 조명이 들어오기 시작하고, 한쪽에서는 불쇼도 시작되었다. 구경하는 사람이 그리 많지는 않았지만, 사진을 찍기에는 꽤 괜찮은 피사체였다. 



물론 더 좋았떤 피사체는 이런 여자분들. 불 돌리는 아저씨들 옆에서 간단한 춤을 추고 있었다.




페어웰 파티의 드레스코드는 블랙&화이트. 아..그냥 화이트였던 것 같기도 하다. 어쨌뜬 드레스코드 덕분에 하얀색 옷을 입은 사람들이 대다수였다. 곳곳에서 다양한 음악이 연주되고, 알콜음료 부터 다양한 먹을 것 까지 준비되어 있어 사람들과 네트워킹을 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였다. 사실, 새로 사람을 만난다기보다는 이미 얼굴을 알고 있는 사람들 위주로밖에 만날 수 없기는 했지만.



조명이 들어와있는 시저스 팰리스 건물.



그러다가 갑자기 사람들이 웅성이기 시작했다. 그 이유는 오늘의 하이라이트였던 셀린 디옹의 등장.



그렇게 잠시 후 셀린 디옹이 등장하긴 했지만 노래를 하지는 않았다. 다들 노래 한 곡 정도 해줄거라고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오픈스테이지나 음향시설이 확실하게 정비되지 않으면 노래를 안부르신다고 ㅠㅠ.. 그래서 페어웰 파티를 기념하는 말 몇마디만 읽고 사라졌다. 옜날에 라스베가스에 왔을 때 셀린디옹의 공연을 라이브로 본 적이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못내 아쉽기는 했다.





그리고 어디서나 그렇듯 행사의 마지막에는 불꽃놀이가 진행되었다. 라스베가스를 그냥 여행하던 사람들은 이게 왠 불꽃놀이냐 했을 듯 싶다. 어쨌든 생각보다 길게 진행되었던 불꽃놀이였다. 불꽃놀이의 배경은 시저스팰리스 호텔.



그렇게 불꽃놀이를 마지막으로 페어웰파티 행사가 끝났다. IPW행사는 2014년에는 시카고, 2015년에는 올랜도에서 진행될 예정인데, 아마도 2014년에는 사정상 못갈 것 같고 2015년에는 참석하지 않을까 싶다.



시저스팰리스에서 숙소인 코스모폴리탄 호텔로 가는 길에 찍은 패리스 호텔과 플래닛 할리우드.






그리고 필연적으로 지나갈 수 밖에 없었던 벨라지오. 행사가 상당히 늦게 끝났던 터라, 분수쇼는 약 2어번 정도 남아있었는데, 다행히 그 중 하나를 또 볼 수 있었다. 이제는 정말 수십번도 넘게 본 분수쇼지만, 음악과 어우러지는 분수쇼는 언제 봐도 참 멋지다. 다양한 무료 어트랙션도 꾸준히 생기고 있다고 하지만, 분수쇼는 그 중에서도 여전히 최고인 듯 하다.


어쨌든 그렇게 일정을 마치고 코스모폴리탄 호텔로 돌아와 가볍게 칵테일 한 잔을 하고, 바로 꿈나라로 향했다. 내일은 새벽같이 라스베가스 공항에서 비행기를 타고 리노(Reno)로 향해야 하니까.




이 블로그의 글에는 제휴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The links in this blog include affiliate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