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항공과 함께하는 제주도 취재여행- [~10.19]



 

아시아나 항공에서 제주도 취재여행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이벤트 응모기간은 10월 8일부터 10월 19일까지입니다. 오늘이 12일이니 아직 일정의 여유가 많이 있지요? ^^;; 취재단 특전으로는 여행경비전액지원이 있으니 별 부담없이, 그것도 2인 1팀으로 다녀오실 수 있습니다. 부담해야 하는 약간의 유류비는 유류할증료가 아닐까 생각되는데, 최근 유류할증료를 기준으로 아마 4-5만원 정도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이정도면 참 부담도 없지요? ^^

나와있는대로 이번 이벤트에 뽑히게 되면, 여행일정은 10월 30일부터 11월 1일까지, 2박 3일입니다. 목요일과 금요일이 끼어있기는 하지만, 이틀정도의 휴가를 낼 수 있다면 이것도 참 좋은 기회라고 생각되네요.


총 5개의 코스가 있고, 총 5팀(10명)을 뽑게 됩니다. 지원시에 5가지 코스 중 자신이 원하는 코스를 선택할 수 있으므로, 자신에게 가장 매력적인 코스를 선택하면 되겠지요^^. 저라면, 코스4번이 가장 땡기기는 하네요^^..

제주도에 한번쯤 가보고 싶었다, 혹은 연인과 데이트를 하고 싶었던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잡아서 다녀오실 수 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이왕이면 블롤거뉴스에서 진행하는 제주명예블로거에도 지원하실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테구요.

^^. 화이팅입니다!

이벤트페이지 : http://flyasiana.com/sub/event/event20081008/event20081008.asp



이 블로그의 글에는 제휴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The links in this blog include affiliate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