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 멜번 여행가기? 멜번 객원 여행작가 모집 이벤트 [~2.28]


참가대상 : 블로거를 가진 누구나
응모기간 : 2009년 2월 4일 ~ 28일
여행시기 : 3월 30일부터 6박 8일간
당첨인원 : 4명

이벤트 링크 :
http://www.cyworld.com/tourismvic/2838586

싸이월드에서 멜버른으로 떠날 여행작가들을 모집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 멜버른 여행 후기 또는 기대평을 작성해서 응모하시면 되는데, 저는 아쉽게도 제 개인여행일정과 겹쳐서 응모는 못할 것 같습니다. 아쉽네요 ㅠㅠ.. 혹시라도 여행에 관심이 있는 블로거분들이시라면 여행작가로도 데뷔(?)할 수 있는 기회이니.. 한번 응모를 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제가 호주를 3번이나 다녀왔는데,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가장 오래 살았던 곳이기도 하구요. '미안하다 사랑하다'에 소개되어서 더 유명해진 멜번은 시티뿐만 아니라 주변에도 그레이트 오션 로드나, 필립아일랜드와 같이 보고 즐길 것듯이 많은 곳이지요. 혹시라도, 관심있으신 분들..

당첨되면, 

 1) 호주 멜버른 & 빅토리아 6박8일 여행권 (왕복항공권 +호텔숙박 + 투어 및 식사 일부) 
** 유류세 및 공항세 (약 25만 원 정도) 개별 부담 
 2) 여행지원금 현금 250 호주달러 
 3) 관광청 공식 여행 가이드북 제작 공동 참여

인데, 아주 괜찮은 조건이라고 생각합니다. 싸이월드가 싸이 이외의 블로거들도 환영한다고 하면서, 조금 싸이월드 위주로 뽑는 경향이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밑져야 본전이니까요 ^^.
                       
꼭 응모해보세요~!! ^^



이 블로그의 글에는 제휴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The links in this blog include affiliate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