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스라인 익딜 예약, 호텔 확인 및 쿠폰 적용 방법!

 

프라이스라인 익딜 예약, 호텔 확인 및 쿠폰 적용 방법!

 

프라이스라인 익딜은 사실상 호텔을 거의 90% 정도 가르쳐주는 것이나 다름없는 형태의 예약 방법이다. 물론 틀릴 가능성이 없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아래의 방법으로 확인을 하면 전혀 예상외의 호텔이 나오는 불상사는 막을 수 있다. 예측이 불가능하면 익스프레스딜(익딜)로 예약을 하지 않으면 되니까. 하와이나 라스베가스, 뉴욕 등 대도시의 확률이 높은 편이다. 결과적으로 일반적인 예약 가격보다 더 저렴하게 할인 예약할 수 있다는 장점이라고 생각하면 편할 듯 하다.

 

먼저 아래의 프라이스라인 링크를 클릭하여 이동한 뒤, 원하는 날짜와 지역을 검색한다. 예제는 대략 3개월 뒤의 마우이를 기준으로 하였다.

 

프라이스라인 익딜 [바로가기] - http://www.priceline.com

 

 

 

 

검색결과에서 익스프레스 딜을을 클릭 후, 해당 날짜의 익스프레스 딜을 확인한다.

 

 

이번에 예제로 사용할 딜은, Wailea-Makena(와일레아-마케나) 지역의 4.5성, $357짜리 호텔이다. 어디까지나 예제일 뿐이므로, 자신의 예산에 맞는 금액대의 호텔을 선택하면 된다. 다만, 금액 뿐만 아니라 해당 호텔이 속해있는 지역도 잘 살펴보는 것이 좋다. 보통 다양한 어매니티가 있는 3.5~5성급이 파악이 쉬운 편이지만, 2성급 같은 경우는 어디인지 확인이 어려운 경우가 많다. 물론, 많은 조건이 들어맞아도 100% 확실한 것은 아니라는 사실 명심!

 

 

 

익딜 확인 시, 필수적으로 확인해야 할 부분들은 아래와 같다.

 

1. 할인율. (22% 할인된 위 가격 $357이면, 원래 가격은 $458 전후라는 의미다.)

2. 평점. (8+ 면 8.0~8.9의 모든 호텔이 포함이다.)

3. Top Amenities (View All을 클릭하면, 호텔의 모든 어매니티를 볼 수 있다.)

4. Additional Mandatory Fee(Resort Fee - Hotel Fee라고도 표기되며, 리조트피다. 이 금액 하나로도 호텔이 확인 가능할정도로 중요한 항목.)

 

5. 쿠폰적용 (Apply Coupon - 예약 시 꼭 여기서 쿠폰 적용해야 할인이 된다. 예약 후 적용은 일반적으로 불가하다.)

 

 

 

확인을 했으면 다시 익딜이 아닌 호텔 예약 화면으로 돌아와서 조건들을 하나씩 클릭하자. 4.5성이니 4성(4성은 4성과 4.5성을 포함)에 체크를 하고, Amenites에서 Free Internet, Pets Allowed, Swimming Pool, Fitness Center, Business 를 체크하고, 지역이었던 Wailea-Makena를 클릭했다. 이렇게 조건들을 모두 다 선택하고 나면, 보통 가능성 있는 호텔은 한, 두개로 좁혀지는 경우가 많다.

 

 

위 조건에서는 안다즈 마우이 리조트(Andaz Maui Resort)만 남았다. 4.5성급이고, 평점은 8.9니 8+에 해당한다. 금액도 $464인데, 그 밑의 익딜 가격이 $464 -> $357이라고 친절하게 알려주고 있다. 이정도면 뭐 거의 기정사실이라고 봐도 무방하지만...

 

 

마지막으로 리조트피(Resort Fee)를 한번 더 확인해 보자. 아까 익딜에서 나왔던 $124.98 과 동일하다. 이정도까지만 하더라도 사실 틀릴 가능성은 10% 이하라고 봐도 충분하지 않을까? 하지만, 이런 어매니티들의 내용은 종종 프라이스라인의 입력 실수로 인해서 엉뚱한 것이 들어가 있는 경우도 종종 발생하므로, 위의 항목들 중 다른것이 2개 이상이라면 전혀 예상 외의 리스트에 없는 호텔이 튀어나올 가능성도 있다.

 

 

 

자신이 예약하고자 하는 호텔이 맞다고 확신이 들면, 위와 같이 내용들을 입력하고 예약을 마치도록 하자. 그리고, 옵션 항목중에 암호 입력 부분이 있는데, 이메일과 함께 입력을 해두면 추후에 로그인을 해서 예약내역을 확인할 수 있어 유용하다. 그리고, 익딜 예약은 "취소불가"이므로 꼭 확정된 예약만 해야 한다.

 

 

프라이스라인 익딜 [바로가기] - http://www.priceline.com

 

 


이 블로그의 글에는 제휴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The links in this blog include affiliate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