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스타 2008 블로거 참가단으로 참여하자! [~11.09]



응모기간 : 11월 9일까지
활동기간 : 11월 11일 ~ 11월 23일


G스타 2008에서 새롭게 블로거 참가단을 모집하고 있군요. ^^; 20명을 뽑는다는데, 상품의 갯수가 무려 1+1+5+5+5+9... 26개입니다. -_-;; 중복해서 주려는 걸까요.. ㅎㅎ;; 어쨌든, 트랙백만 보내도 영화예매권을 주는군요.. 역시, 상품은 빵빵하게 걸려있으니, 전시회에 갈 수 있다면 한번 참여해보는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다만, 참가신청기간이 이틀밖에 안 남기는 했지만요..

사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제가 한때 게임 및 PC잡지계에서 객원필자로 수많은 글을 써재꼈었습니다. 아마도, 오프라인 잡지였던 KBS 게임피아, PC PLAYER, V CHAMP, MYCOM, PC사랑 등의 잡지를 보셨던 분이라면.. 제 공략(또는 리뷰)를 보셨을 가능성이 아주 농후합니다. 그 외에도 온라인 웹진인 GAMESHOT과 연합뉴스 등에서도 글을 많이 쓰곤 했었습니다. 혹시 집에 2001~2004년도 사이의 저 잡지가 있다면 한번 제 흔적을 찾아보시는 것도...(-_- );;; 이런 구구절절한 사연이, 느닷없는 게임 관련 포스팅을 하게 된 것이지요 ㅋ..

여행&음식 블로거로 요즘 열심히 살고 있지만, 이전에 발담궜던 게임계가 그리워서 한번 포스팅을 남겨 봅니다. 이번에는, 블로깅을 하고 있으니 전시회에 가서 여러가지 스케치도 담아볼 수 있겠네요. 사실, 저 이래뵈도 2006, 2007 G스타 다 갔었어요. ㅎㅎ..





이 블로그의 글에는 제휴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The links in this blog include affiliate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