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의 직업(The best job in the world)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요즘, 장안의 화제가 되고 있는 세계 최고의 직업(The best job in the world)를 알고 계시나요?


위 주소가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호주 퀸즐랜드주에 있는 해밀턴 아일랜드의 리조트에서 6개월간 일하면, 한화로 약 1억 4천만원의 급여를 주겠다는 엄청난 이벤트지요. 퀸즐랜드 관광청에서도 이 이벤트로 광고효과를 톡톡히 봤을 것으로 짐작됩니다. 여행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까지도 이 이벤트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있을 정도니까요.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꿈의 직업이란 이야기겠지요?

아직 기회는 많이 남아있습니다. 오늘로부터 23일이나 더 남았으니까, 한번 도전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지원된 지원서 중에서, 총 10개의 국가에서 50명을 뽑고, 그 중에서 다시 10명을 뽑게 됩니다. 그리고, 가장 많은 투표를 받은 와일드카드 1명을 포함해서 총 11명이 호주 해밀턴 아일랜드에서 "세계 최고의 직업"을 두고 결전(?)을 벌이게 됩니다.


한국도 10개의 국가 중 한 곳인데, 그 증거로 한국어 페이지까지 있습니다. ^^; 지금까지 지원한 한국인 지원자는 저를 포함해서 단 두명 뿐이네요. 바로 제 오른쪽 위에 있는 사람이 또다른 한국인 지원자입니다. 캐서린 홍씨네요. ^^; 예선에서 한국에서도 5명이나 뽑힐 예정이니까, 아직 3명이나 더 예선통과의 공석이 남아있다는 이야기가 됩니다.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지원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혹시 아나요. 세계 최고의 직업을 가진 주인공이 될지요?

응모를 위해서는 1분 분량의 UCC와 간단한 자기 신상명세를 입력하면, 퀸즐랜드 관광청의 확인 과정을 거친 후 홈페이지에 등록이 됩니다. 23일, 그리 짧지 않은 기간이니 꼭 도전해 보세요!!





위 동영상은 제가 응모를 한 동영상입니다. UCC를 만드는데는 소질이 너무 없는데다가, ㅠㅠ.. 쥘쥘. 정말 힘들었어요. 이전에 봤던 광고(어느 광고였는지는 기억이 안나지만)의 이미지를 차용해서 한번 만들어 봤습니다.

삽입된 음악의 정보입니다,
---------------------------------------------------
Composed By 황동호, 김현오
Arranged By Musiking
Produced By Musiking
Copyright ⓒ Musiking 1998. All Rights Reserved.
---------------------------------------------------

제, 동영상으로 가는 직접링크는..

http://www.islandreefjob.com/applicants/watch/msFl1z1hEaw

입니다. 가셔서, 별5개.. 눌러주시면 감사하지요~~ *^^*

물론, 본격적인 투표는 3월부터 이뤄진다고 합니다.~~

이 블로그의 글에는 제휴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The links in this blog include affiliate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