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서부 여행기 #17 - 사구아로 국립공원 (Saguaro National Park)


#17 - 사구아로 국립공원






오늘도 계속 10번도로를 타고 달렸다. 이전에미시시피->올랜도 구간을 10번 도로로 달렸었는데, 이번에는 뉴멕시코에서 캘리포니아까지 10번도로를 타고 달렸다. 루이지애나와 텍사스까지 달렸다면 미국을 횡단하는건데 ㅎㅎ..

어쨌든 10번도로는 굉장히 잘 되어있기 때문에 달리는데 아무런 부담도 없었다. 그다지 지루한편도 아니고..



우리 옆에서 달리던 머스탱. 참 오래된 머스탱을 형제처럼 보이던 사람들이 즐겁게 타고 가고 있었다. 알 수 없는 컨트리음악을 들으면서-_-;; (창문을 열어놨더니 음악소리가 들렸다.;;)



속도에 집착하면서 달리던 사람들은 결국 우리 앞으로 나섰다. 근데 옆쪽으로 최신형 머스탱이 속도를 내 달려오더니 이 오래된 머스탱 옆에서 창문을 열고 "훡유-_-;"를 날리며 막 비웃었다.-_-;; 앞에 달려가던 머스탱, 열받았는지 같이 맞대응을 하긴 했지만 최신형 머스탱 옆차선으로 빠지더니 웃으면서 앞으로 사라져버렸다.-_-;;;; 확실히 열받은듯 우리 앞의 머스탱 다음 출구에서 바로 나가버렸다...;;


이 블로그의 글에는 제휴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The links in this blog include affiliate links.